여행기

극J들의 가성비 홍콩 3박 5일 여행기💗

조회수 10
  • 본문 이미지

안녕하세요. 친구와 함께 3박 5일홍콩여행을 다녀온 융 더 입니다.🥰
극J, 가성비가 제일 중요한 두 명이서 올해 10월에 홍콩을 다녀왔어요❤
쇼핑의 성지, 먹거리 천국 홍콩에서의 3박 5일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DAY1. 침사추이에서의 첫째날🤍

📍 하버시티
  • 본문 이미지
홍콩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향한 곳은,  숙소에서 도보로 5분만에 갈 수 있었던 하버시티였어요.
다양한 명품관 매장이 몰려있는 곳으로 쇼핑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였답니다.
📍 구룡 레스토랑
  • 본문 이미지
미리 계획해뒀던 식당이 문을 닫은 바람에 하염없이 걷다가 빵냄새에 이끌리듯 들어갔던 곳이었어요.
직원들께 추천을 받아 베스트 메뉴만 시켜먹은 결과 홍콩에서의 첫 식사는 합격!
알고 봤더니 현지인들에게는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 구룡공원
  • 본문 이미지
다음으론 구룡 레스토랑 근처에 있는 구룡공원을 방문했어요.
아쉽게도 비가 오고 있어 길게 둘러보진 못 했지만, 일반 공원과 비슷하다는 느낌이었어요.
📍 빅토리아 하버 크루즈
  • 본문 이미지
홍콩은 야경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어서 해가 다 졌을 때쯤 미리 예약해둔 크루즈를 타러 갔어요.
유명한 심포니 오브라이트를 어떻게 볼까 고민하다가 크루즈 안에서 보기로 결정!
엄청난 레이저쇼를 보니 대단하다는 말 밖에...👍
📍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 본문 이미지
첫째날의 마지막 장소는 바로 야시장이었습니다. 홍콩엔 야시장도 꽤 유명한 편이라 크루즈 후에 가봤어요.
비가 와서 거리에 사람은 없었지만 맛있는 음식과 여러 기념품들로 가득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

DAY2. 디즈니랜드에서의 둘째날🤍

📍 제니 베이커리 쿠키 침사추이점
  • 본문 이미지

숙소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제니 베이커리 쿠키가 있어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해봤어요.
역시 인기가 많아서 오픈시간에 맞춰 가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침사추이에서 기념품 고민하신다면 제니 베이커리 쿠키, 쿠키 드 콩테, 글로리 쿠키 추천드립니다😃
🤍
📍 란 퐁 유엔 침사추이점
  • 본문 이미지

주윤발이 자주 가던 맛집으로도 유명한 란 퐁 유엔 토스트집!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선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오픈하자마자 한국인들로 북적였어요😙
프렌치토스트와 파인애플 번, 밀크티가 시그니처 메뉴니까 꼭 함께 시켜서 드셔보세요
📍 디즈니랜드 홍콩
  • 본문 이미지
해외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놀이공원!🎡
침사추이에서부터 지하철을 이용해 디즈니랜드에 방문했어요
낮과 밤에 한 컷씩 찍어봤는데 어떤게 더 분위기 있나요!? 😚
디즈니랜드에서의 식사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으니 빠르게 구경하시고 나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몽콕 야시장
  • 본문 이미지

사람이 정말 많았던 둘째날의 야시장!
기념품도 많고 퀄리티 좋은 가품들도 많아서 신기했던 곳이었어요!
모두 다 가품이니 속으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 딤섬 딤딤섬 몽콕점
  • 본문 이미지

홍콩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샤오롱바오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샤오롱바오 먹으러 딤섬 딤딤섬에 왔습니다.
가지튀김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꼭 추천드려요~

DAY 3. 마카오에서의 셋째날 🤍

📍 셩완역
  • 본문 이미지

마카오로 가기 위해서 저희가 선택한 방법은 페리!
페리를 타기 위해 페리 선착장이 있는 셩완역으로 갔습니다.
📍 세나도광장
  • 본문 이미지
마카오 페리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 세나도광장으로 가는 길은 정말 예쁘기 때문에 사진 스팟이에요📸
특히 분수대 앞에서는 사진 꼭 찍으시길 바랍니다!
📍 윙치케이
  • 본문 이미지

마카오에서의 첫 식사는 윙치케이에서 했습니다!
약 15분의 웨이팅 끝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소고기 볶음면과 완탕면을 추천드립니다!
메뉴판에서는 Fried Rice Noodles with Beef and Soy Sauce, Wonton w/noodle in soup예요😙
📍 키카 젤라또
  • 본문 이미지

그 다음으로 후식으로 먹었던 키카 젤라또.
키카 젤라또가 있는 골목엔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한번쯤 둘러보시기 너무 좋아보여요
🤍
📍 성 바울 성당 유적
  • 본문 이미지

사람이 정말정말 많았던 성 바울 성당 유적.
날씨도 좋았던 터라 사람들 사이에서 사진만 찍고 도망치듯 나온 기억이 있네요💦
📍 베네시안 호텔
  • 본문 이미지

짧은 구경을 마치고 버스를 타고 베네시안 호텔로 이동해줬어요.
제 최애 영화 속 명소로 꼭 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입구부터가 웅장했어요~
📍 곤돌라
  • 본문 이미지
꼭 체험해보고 싶은 곤돌라! 베네시안 호텔 3층에 가시면 체험할 수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티켓만 교환해주고 탔습니다.
노래도 불러주시고 경치도 너무 예뻐서 만족했던 곳🤍
📍 로드 스토우
  • 본문 이미지

마카오에서 아주 유명한 포루투갈식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가 아주 유명한 곳이길래 웨이팅을 해서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계란 잡내가 많이 나 충격적이었던 곳...😭
📍 더 파리지앵 호텔
  • 본문 이미지
베네시안 호텔에 갔으면 파리지앵과 런더너 호텔도 들러줘야죠!
하지만 시간 관계상 파리지앵 밖에 들르지 못 했습니다😭😭
파리지앵 호텔과 런더너 호텔은 야경이 예쁘기 때문에 꼭 저녁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본문 이미지

야경이 정말 예쁘죠?
📍 이치란라멘 침사추이점
  • 본문 이미지
마카오에서 다시 홍콩으로 돌아온 뒤,
갑작스럽게 라멘이 땡기길래 급하게 검색해서 방문했던 이치란라멘 침사추이점!
일본 지점과 굉장히 비슷했지만 맛은 일본에 비해 다소 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DAY 4. 센트럴에서의 마지막날🤍

📍 헤리티지 1881
  • 본문 이미지

아침부터 체크아웃을 한 뒤, 센트럴로 넘어가는 페리를 타기 위해 헤리티지 1881을 거쳐갔어요.
사진 찍기 정말 좋아보이는 포토스팟처럼 보였답니다.
📍 스타페리
  • 본문 이미지

스타페리는 옥토퍼스 카드로도 결제가 되는 아주 편리한 교통수단이에요!
저희도 옥토퍼스 카드로 탑승을 하고 약 40분간의 운행 끝에 센트럴에 도착했습니다!
📍 IFC몰
  • 본문 이미지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는 IFC몰에 방문했어요.
애플스토어도 구경하고 기화병가도 들러 기념품도 샀습니다.
약간의 꿀팁은... 공항에도 기화병가가 있으니 사서 들고 다니지 마세요😭
📍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
  • 본문 이미지

센트럴에서의 주요 명소는 역시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죠!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서 주변 경치를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중간에는 내려서 휴식을 취하거나 둘러볼 수도 있기 때문에 좋았답니다
📍 베이크하우스 소호점
  • 본문 이미지

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다 보면 중간쯤 있는 베이커리집이에요.
에그타르트가 유명하다고 해서 웨이팅과 예약 후 6개입을 샀습니다.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 막스누들
  • 본문 이미지

완탕면을 파는 막스누들!
국물이 담백한게 정말 맛있었고 직원분들이 만두를 빚는 모습을 보는게 재밌어요 ㅎㅎ
📍 덩라우 벽화
  • 본문 이미지

여러 벽화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감각적인 그림이 많아 사진찍기 아주 좋답니다
📍 스카이100 전망대
  • 본문 이미지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가면 볼 수 있는 전망대예요.
해가 지기 직전부터 해가 진 직후가 정말 아름답지만, 공항으로 이동해야 하는 계획 때문에
해가 지기 전에 사진만 찍고 이동했어요.
🤍

DAY 5. 집으로 🤍

• 본문 이미지

그렇게 짧은 3박 5일의 여정을 마치고 새벽 4시 반쯤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출근 준비를 해서 피곤하기도 했지만 나쁘지 않은 비행시간 덕에 기내에서 꿀잠을 자고 출근했답니다
홍콩은 12월부터 2월까지 메가 세일 기간으로 쇼핑하기 너무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고민 중이시라면 홍콩 추천드리면서 글 마칠게요🤍
#마카오여행 #홍콩3박4일 #홍콩기념품 #홍콩디즈니랜드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홍콩제니베이커리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