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짧은 시간에 알차게 다녀온 3박4일 대만 여행기!!

조회수 1477
대만의 유명한 먹거리들도 먹고 대만에서 인기있는 여행지를 알차게 둘러보고 왔습니다
첫날 비행기가 저녁 늦은 시간에 도착하는 비행기라 첫날은 대만에 도착하자마자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고요
둘째날부터 넷째날까지는 여행 시간을 줄이고 체력도 아끼기 위해
전 일정을 택시투어로 정했습니다!!
  • 인천국제공항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뭔가 좀 부족한 듯한 3박 4일의 대만여행
저렴한 대만행 티켓을 찾다보니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저녁 늦은 시간에 대만에 도착하는 비행기 티켓이 올라왔네요 ㅎㅎㅎ바로 구매!!!3박4일의 일정이지만 첫 날을 공항에서 바로 호텔로 이동해서 쉬는 일정이라많이 부족한 3박 4일의 일정입니다!!
그래서 둘째날부터 마지막날 공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전 일정을 택시를 이용하기로 하고 한국에서 택시를 미리 예약해두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은 타이페이 외곽에 있긴 하지만 MRT역이 바로 지하에 연결되어 있어타이페이와 접근성이 좋은 루저우파크시티 호텔을 이용했어요
비행키 티켓 구입 : 스카이 스캐너                                    아시아나 인당 (31만원)호텔 : 호텔스닷컴  : 루저우파크시티호텔 3박 (27만원)
  • 타오위안 국제공항

Taiwan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TPE), Tatai Road, Dayuan Township, Taoyuan County, 대만 337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방법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타이페이 시내로 들어가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택시픽업을 이용하는 방법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두면 편리합니다!!    장점 : 공항에서 나와 바로 택시를 타고 시내로 들어올 수 있다는 점    단점 : 공항 MRT에 비해 조금 비싼 가격(하지만 5명 이상이라면 택시 이용을 추천해드려요)
2.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방법    공항 외부 버스터미널에 있는 국광버스를 이용해서 시내로 들어오는 방법입니다    장점 : 저렴한 가격    단점 : 사람이 많을 경우 대기 시간이 있고 타이페이 시내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3. 공항 MRT를 이용하는 방법    최근에 게통된 공항 MRT로 편리하게 타이페이메인역으로 이동이 가능    장점 : 비교적 저렴한 가격, 40분이면 타이페이에 도착    단점 : 호텔이 타이페이메인스테이션에서 거리가 있다면 또 MRT를 타고 이동해야 한다는 단점
결론은 택시가 가장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하지만 이번 여행은 저녁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공항 MRT를 타고 타이페이 시내로 들어옵니다
  • 파크 시티 호텔 루저우 타이베이

6F., No.8, Zhongshan 1st Rd. Luzhou

루저우파크시티호텔
교통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 좋은 호텔루저우파크시티호텔
건물 지하가 바로 MRT와 연결되어 있고요빌딩 내에 쇼핑센터와 맛집들이 있다는 장점도!!그리고 근처에 전통재래시장과 택시로 5분이면 도착하는까르푸고 있습니다
  • 파크 시티 호텔 루저우 타이베이

대만 둘째날이지만 이제 대만 여행의 시작!!
첫째날 저녁 늦게 대만에 도착한 관계로 진짜 대만 여행은 둘재날 부터 시작됩니다오늘의 일정은
용산사-뽀피랴오거리-스타벅스맹갑점-삼미식당(대기시간이 너무 긴 관계로 연어초밥 포장)-항주소룡포(점심)-용캉제-중정기념당-공관역-화산 1914​용산사는 갈 계획이 없고요 근처에 있는 뽀피랴오거리와 문화재 안에 오픈한 스타벅스 매장을 가지 위해용산사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럼 대만의 본격적인 여행기를 시작해봅니다!!
  • 보피랴오 리스지에

No. 15, Lane 173, Kangding Roa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8

보피랴오 리스지에 (剝皮寮歷史街區, Bopila Old Street)
용산사 앞에서 찍은 사진 이날 34도의 날씨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날씨였습니다 5월에도 무더운 대만날씨!!
  • 본문 이미지

용산사 근처 여행지인 대만 영화 맹갑의 배경이 되었던 여행지 포피랴오거리로 향합니다

이곳이 바로 타이베이 문명이 발생한 역사의 거리입니다 너무 더운 날씨 관계로 거리에서 사진을 몇장 찍고 거리에 있는 내부 전시회를 구경하며 더위를 식히고 다음 목적지인 최근에 오픈한대만의 특별한 스타벅스 매장으로 이동합니다
  • 스타벅스 맹갑점

No. 24, Lane 306, Section 1, Xiyuan Roa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스타벅스 맹갑점
스타벅스 맹갑점으로 이동하기 전에 작은 재래시장을 잠깐 구경했어요
이동 중 거리에서 발견한 대만에서 유명한 빵입니다먹방여행답게 맛나는 먹거리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ㅎ한국에서 파는 술빵과 비슷한 식감의 빵인데요안에 파가 들어있어서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먹거리입니다
  • 본문 이미지

여행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해주는 시장 구경이었습니다 ㅎㅎ한국의 재래시장과 비슷한 듯하지만 상점마다 진열되어있는 색다른 채소와 과일을 구경하면서 대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냉장고가 아닌 판자 위에 올라가 있는 고기들

그리고 조금 더 걸어 도착한 스타벅스 맹갑점 뭔가 특별하지 않나요?스타벅스인데 간판도 안보이고 분위기는 왠지 오래된 고적같기도 하고요이곳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고적으로 스타벅스에서 정부와 상의하여2년간의 인테리어 공사 끝에 오픈한 특별한 매장입니다

고적에 오픈한 매장이니 커피도 마시고 구석구석 구경한 후먹방여행을 위해 시먼딩 맛집 삼미식당으로 출발
  • 삼미식당

No. 116, Section 2, Guiy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삼미식당 (三味食堂)
스타벅스 맹갑점에서 삼미식당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요하지만 역시나 아침부터 엄청난 사람들이 대기 중이더군요그중 대부분은 한국인 관광객그래서 여행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우리 일행은 포장으로 결정그리고 중정기념당 근처 맛집인 항주소룡포로 가서 연어초밥과 샤오롱빠오를 함께 먹기로 합니다 ㅎㅎㅎ수많은 대기인들을 비집고 매장으로 들어가 바로 연어초밥을 주문합니다5분만에 연어초밥 득템!!!!
다른 사람들은 밖에서 30분째 대기중이지만 우리 일행은 카운터에서 연어초밥을 주문하고 마침 빈자리가 있어 빈 자리에 앉아 인증샷까지 남겨봅니다 ㅋㅋㅋ밖에서 영문을 모르고 기다리는 손님들은 우리를 보고"쟤네는 뭐지????" 하는 표정들!!!
  • 본문 이미지

그리고 초밥의 안전을 위해 택시를 타고 바로 중정기념당으로 GOGO~~~!!
  • 항주소룡탕포, 항저우샤오롱탕바오

No. 19, Section 2, Hangzhou S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6

항주소룡탕포
항주소룡탕포에서 삼미식당에서 포장한 초밥과 샤오롱빠오 먹방하기!!
  • 본문 이미지

이렇게 샤오롱빠오와 초밥이라는 독특한 점심을 먹고 중정기념당을 구경갑니다
  • 국립 중정 기념당,

No. 21, Zhongshan South Road, 중정 구 타이베이 시 대만 100

국립 중정 기념당, (國立中正紀念堂, Chiang Kai-shek Memorial Hall)
중정기념당(쫑정찌니엔탕, 中正紀念堂)장개석(장제스기념관)1980년에 지어진 기념당으로 MRT중정기념당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자유광장, 장제스박물관 그리고 건물 윗층에서 열리는경비교대식이 여행객들이 꼭 둘어보는 곳이에요
  • 본문 이미지

이 문안에는 장제스 동상이 있고요매 정시마다 경비교대식이 열립니다

• 융캉제

No. 24-26, Yongkang Street, Da’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6

용캉제 (永康街, Yongkang Street)
맛나는 식사를 마치고 중정기념당도 관람하고 근처 망고빙수를 먹기위해 용캉제 스무디로 이동합니다먼저 미미크래커에 가서 누가크래커부터 사고요
  • 본문 이미지

용캉제 거리로 들어가봅니다!!
중간에 지나친 용캉우육면얼마전 올리브방송 원나잇푸드트립에도 소개되었던 맛집이죠 하지만 이미 너무 배가 부른 상태라 먹지는 못했다는 ㅋㅋㅋ여긴 인증샷만 남기고 패스!!!

그리고 도착한 용캉제 망고빙수맛집스무디 (思慕昔) 미국 CNN 방송에까지 소개되었던 맛집이죠!!!
  • 본문 이미지

망고빙수를 먹고 용캉제 거리를 구석구석 돌아다녀봤습니다그리고 다음 목적지는 맛있는 쩐쭈나이차(밀크티)를 맛볼 수 있는 공관역
  • 공관 역

No. 64之1, Section 4, Roosevelt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0

공관역 (公館, Gongguan Station
국립타이완대학교 입구에 있는 공관역은 대학생들이 즐겨찾는 맛집과 상점들이 있는활기넘치는 거리입니다!!
대만 현지 대학생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여행지고요특히 여기는 천산딩이라는 맛있는 밀크티 전문점이 있어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끓어지지 않는 곳입니다!!
언제나  긴줄이 늘어서 있는 천산딩 매장가격은 완전 저렴 하지만 맛은 저렴한 맛이 아니에요 ㅎㅎㅎㅎ완전 맛있는 최고의 밀크티!!
  • 본문 이미지

그리고 근처에 있는 타이페이에서 가장 맛있는 망고슬러시를 맛볼 수 있는 따위엔즈까지!!!

이렇게 맛있는 음료를 손에 들고 공관역 주변 상점들을 구경해봅니다!!!
  • 화산1914문화창의산업원구

No. 1, Section 1, Bade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0

산1914문화창의산업원구 (華山1914文化創意産業園區, Huashan 1914 Creative Park)
이날의 마지막 목적지는 화산1914 과거 일제시재 양조공장을 개조하여 예술 문화공간으로 오픈하여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 본문 이미지

비가오는 날씨지만 더 운치있는 화산1914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슬슬 배가고파 옵니다!!
오늘의 저녁은 동취에 있는 유명한 훠궈뷔페마라이촌으로 갑니다!!!
살아있는 새우가 나오는 훠궈뷔페 마라이촌으로 GOGO!!!!
  • 마라이촌

No. 98, Section 4, Zhongxiao E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마라이촌 (麻辣一村)
보통 대만 맛집하면 마라훠궈, 천외천을 떠올리시는데요이 식당의 모든 고기와 해산물은 모두 냉동제품이라는거 아시죠?
  • 본문 이미지

하지만 마라이촌의 특징은해산물과 육류의 질이 다른 어떤 뷔페보다 뛰어나다는거에요야채나 그 외 재료는 말할 것도 없고요
가장 큰 특징은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생새우!!!살아있는 새우가 테이블로 나옵니다살아서 움직이고 있어요

처음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해산물새우가 살아있어 뚜껑이 덮여져서 나옵니다 이 식당에서 또 하나 감동받았던 건접시에 함께 들어있는 생선살사실 냄새에 민감한 바쁜아이는 처음에 마라훠궈와 천외천에 갔을 때 냉동 생선살을 먹고 난 이후로다시는 입에 대질 않았어요 ㅠㅠ 그래서 여기서도 생선은 접시에 따로 빼 놓았는데대만 친구의 압력으로 예전의 안좋은 잠시 내려놓고다시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그런데~~~~ 잘 익은 생선을 입에 넣는 순간~~~
이거 뭐지????"완전 맛있네"이후로 여기에 가면 반드시 주문하는 메뉴가 되었습니다 ㅎ
  • 본문 이미지

이제 고기를 보시죠!!!!마블링이 그냥!!! 끝내줍니다!!대만 사람들이 여기를 자주 찾는 이유중 하나고기의 질이 다른 곳과는 비교가 안되기 때문이래요

이렇게 후식까지 먹고 마라이촌에서의 저녁을 마무리합니다!!

대만여행 둘째날의 마무리
오늘의 여행에 성공한 먹거리대만의 조식 딴빙, 대만총빙(파가들어간풀빵),대만스타벅스, 삼미식당 연어초밥, 항주소룡포 샤오롱빠오,융캉제 망고빙수, 미미크래커, 천산딩 밀크티, 따위엔즈 망고슬러시,후쟈오빙, 대만찐빵(찌엔쟈오), 마라이촌훠궈(저녁)
이정도면 성공이죠? ㅋㅋㅋㅋ
  • 파크 시티 호텔 루저우 타이베이

대만여행 둘째날 같은 셋째날의 시작!!!
오늘은 예스진지 택시투어를 하는 날!!하지만 그냥 택시투어만 하면 뭔가 아쉬워서 오전에 푸항또우장에서 아침을 먹고 택시투어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일정
푸항또우장에서 아침식사-스타벅스 커피한잔-지룽강해수욕장-예류-진산라오지에에서 특별한 점심-85도씨에서 소금커피-스펀에서 천등보고 닭날개볶음밥과 땅콩아이스크림먹기-진과스 황금폭포-진과스 전망대에서 인양해감상하기-진과스 황금박물관 관람하고-광부도시락먹기-지우펀 전망대에서 일몰 감상하고 지우펀 관광-타이베이로 돌아와 시먼딩에서 우육면 먹기
  • 푸항또우장

100, Taiwan, Taipei City, Zhongzheng District, Section 1, Zhongxiao E Rd, 108號2樓

푸항또우장 조식
평일 오전인데도 이렇게 긴 줄이 ㅋㅋㅋㅋ약 30분 대기 후에야 주문대 앞에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 본문 이미지

화덕빵에 요티아오를 넣은 메뉴그리고 담백한 콩국물 또우장

맛을 보니 30-40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

저렴하고 맛있는 조식을 먹은 후에 식당앞에서 대기 중인 택시를 타고 예스진지 일정을 시작합니다!!
  • 지룽

No. 9, Lane 13, Zilai Street, Ren’ai District, Keelung City, 대만 200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예류로 항합니다평일인데 이상하게도 고속도로가 막히더라고요그래서 기사님이 고속도로를 빠져나와 지룽을 잠깐 들렀다가가는 코스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기사님을 믿고 가니 역시나 차도 안막히고바쁜아이도 택시투어를 하면서 처음 가보는 여행지까지 구경하는 이득!! ㅋㅋㅋㅋ 여기가 지룽에 위치한 자연이 만든 수영장인데요수영을 못하는 저도 뛰어들고 싶을 정도로 사람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어요
  • 본문 이미지

그래서 잠깐 차에서 내려서 간단히 발만 담그고 수영장을 떠났습니다 ㅋㅋㅋ
  • 예류지질공원

Yeliou New Taipei City, Taiwan

예류지질공원 (野柳地質公園, Yehliu Geopark)
잠시 수영장에서 더위를 날려보내고 바로 예류지질공원으로 향합니다예류입구에 있는 낙타언덕

예류지질공원 입구에서 사진찍기

예류 입구를 거쳐 전망대에 오르면 보이는 바위들 저멀리 보이는 개복치 바위보이시나요???? ㅎㅎㅎㅎ

개복치바위와 촛대바위입니다
  • 본문 이미지

이날은 36도의 날씨로 태양을 피할 곳도 없는 예류에서 휘귀바위를 구경하면서 녹아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너무 더운 날씨라 여왕바위도 그렇게 인기가 없더라고요그래서 금방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을 만나기 전에 남은 시간을 이용해 예류 입구에 있는 작은 시장을 잠깐 구경합니다
기사님을 만나서 다음 목적지인 진산온천마을로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 진산 오리고기, 찐샨야로우

No. 80-106, Jinbaoli Street, Jinshan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08

진산온천마을
진산온천마을 외국인들은 잘 모르는 대만 사람들이 즐겨찾는 로컬 여행지!!볼거리 많은 재래시장과 시장안에 있는 저렴한 맛집 때문이죠!!!
외국인들이 거의 찾지 않는 거리라 대만 현지의 분위기를느낄 수 있는 거리로 대만의 현지 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 본문 이미지

외국인은 찾아보기 힘든 곳!!그래서 외국인들이 조하하는 곳 중 하나인 진산온천마을

이렇게 점심을 해결하고 진산라오제를 구경한 후에다음 목적지인 스펀(十分)으로 이동합니다스펀으로 가기 전에 85도에 들러 소금커피도 한잔 마시고요!!
  • 스펀대폭포

226 대만 New Taipei City, Pingxi District, Guanpudiao Bridge, 觀瀑吊橋

스펀폭포 (十分瀑布, Shifen Waterfall)
스펀폭포 (十分瀑布, Shifen Waterfall)대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여행지 스펀폭포!!
  • 본문 이미지

스펀폭포로 가는 길 액 10분정도 걸어야 합니다!!하지만 폭포로 가는 길이 너무 예뻐서 지루하지 않아요 ㅋㅋㅋ

스펀폭포 한쪽에 무지개가 보입니다너무 아름다운 스펀폭포

스펀폭포를 감상하고 스펀천등마을로 GOGO!!
  • 스펀노가, 스펀라오졔

Shifen Street, Pingxi District, New Taipei City, Taiwan 226

스펀천등마을, 스펀라오제
예스진지의 "스"스펀천등마을 입니다스펀에 도착하는데 갑자기 하늘이 흐려지더니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합니다!!역시 변덕이 심한 대만날씨네요ㅜㅜ
이미 하늘에 가득한 천등!!!
  • 본문 이미지

철길 위에는 사진을 찍는 관광객들과천등을 날리는 사람들로 공간이 없을 정도였어요!!!!

여기에 오면 꼭 맛봐야 할 먹거리가 스펀 닭날개볶음밥이죠?역시 먹방여행답게 그냥 지나치치 않습니다!!

땅콩아이스크림도 먹고요
  • 본문 이미지

그런데 갑자기 그 많던 사람들이 철길에서 사라지기 시작합니다~~~땡~~땡~~~~~땡~~~~~~!!!!스펀행 열차가 들어오기 때문이죠!!!

이렇게 스펀여행을 마치고 다음여행지 진과스로 갑니다!!
  • 진과스

Gold Museum, Ruifang District, New Taipei City, Taiwan 224

진과스 (金瓜石, Jinguashi)
진과스 (金瓜石, Jinguashi) 택시를 타고 진과스로 이동!!진과스 입구에 있는 황금폭포을 먼저 구경하고요
  • 본문 이미지

다음 진과스 언덕 위에 있는 전망대에서 인양해를 감상합니다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애니메이션의 모티브가 되었다는 동굴도 봤어요

그리고 진과스 황금박물관에 가서 황금 보기
  • 본문 이미지

박물관과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진과스 마을을구경하고 광부도시락을 먹어봅니다

• 지우펀

No. 9, Qiche Road, Ruifang District, New Taipei City, Taiwan 224

지우펀 (九份, Jiufen)
지우펀 (九份, Jiufen)이렇게 진과스 관광을 마치고 다음 목적지는 지우펀입니다전망대에서 지우펀의 일몰을 감상합니다하지만 흐림 날씨에 생각만큼 멋진 풍경을 볼 수 없었던게좀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 본문 이미지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도 맘껏 찍지 못하고 내려온 지우펀 ㅜㅜ그래도 너무 아름다운 지우펀 야경을 눈에 담고 왔습니다!!
  • 건굉우육면

No. 18, Section 2, Zhongxiao West Road,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건굉우육면
시먼딩에 있는 저렴한 가격의 뉴러우미엔맛도 최고!! 가격도 최고!!예스진지투어를 마치고 시먼딩 한쪽에 위치한 건굉우육면  앞에 도착여기는 24시간 영업하는 우육면집입니다!
  • 본문 이미지

여긴 맛도 좋을 뿐아니라가격도 착해서 여행객보다는 현지인들에게 훨씬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대만에 유명한 맛집 가운데용캉제에 있는 용캉우육면, 그리고 시먼딩에 있는 우점이 보통 대만달러 150~280원인데 반해여기는 한그릇에 대만달러 100원이라는거!!!
한쪽 코너에는 음료수가 준비되어 있어요다른 곳은 200원짜리 우육면을 먹어도 음료수가 별도인데100원에 이 정도면 대만족이죠 ㅎㅎㅎㅎ​
주문하고 잠시 후에 도착한 우육면진짜 대만달러 100원의 행복입니다!!

• 파크 시티 호텔 루저우 타이베이

대만여행 마지막날!! 시간이 왜 이리빨리가는거야? ㅜㅜ
벌써 대만 여행의 마지막날 입니다!!마지막날은 비행기가 늦은 시간이라 이란에 잠깐 다녀오기로 했어요!!타이페이 시내투어보다 뭔가 독특한 곳을 가고 싶어하는 가족들 때문에 특별히 정한 곳!!그리고 그 중에는 시원한 냉천이 나온다는 수아오 냉천욕도 포함!!이란 투어를 마치고 바로 공항으로 가는 일정입니다
  • 베이꽌해안공원

No. 11-27, Section 4, Binhai Road, Toucheng Township, Yilan County, 대만 261

이란 택시투어 시작!!
이란이라는 지역은 최근에 외국인들도 즐겨찾는 여행지이지만 대만 현지인들도 주말마다 찾아가는 여행지에요
고속도로를 타고 동쪽으로 달리다보면 만나게 되는 긴 터널12킬로가 넘는 대만의 가장 긴 터널입니다예전에 이 터널이 없을 때는 구불구불한 산길을 넘어 당일로 이란을 다녀오는게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 본문 이미지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대만 동부 해변에 있는 북관해안공원(베이꽌공원)여기도 대만 사람들이 자주 오는 여행지에요

멋진 바다와 독특한 나무들로 만들어진 숲길이 매력적인 곳!!
  • Mr. Brown castle

No. 95, Shikong Road, Toucheng Township, Yilan County, 대만 261

미스터브라운 캐슬카페 Mr. Brown castle
이란의 명물 미스터브라운 캐슬카페 Mr. Brown castle
  • 본문 이미지

언덕위에 있는 성 모양의 카페언덕위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란의 멋진 앞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을 찍기위해 모인 많은 관광객들이란 앞 태평양 바다와 이란의 시내 전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커피를 한잔 즐기며 휴식을 취한 후 다시 택시를 타고 언덕을 내려갑니다!!
  • 쑤아오 냉천공공욕실

270 대만 Yilan County, Su'ao Township, 泉興巷3-14號

미스터브라운 캐슬카페가 있는 언덕을 내려오면 만나는 란양박물관독특한 모양의 건축물이 유명한 곳입니다하지만 시간관계상 차량안에서 보고 지나가는 걸로!!
  • 본문 이미지

그리고 다시 고속도로를 달려 다음 목적지인 수아오로 향합니다수아오에는 유명한 냉천이 있죠!!바로 온천과 같은 효능의 탄산수가 나오는 곳인데 온도는 22도 정도로한여름에 즐기는 냉천욕은 정말 최고입니다

수아오냉천에서 냉천욕을 즐기니 더위가 싹 날아가버립니다
  • 라동야시장, 루오동 야시장, 뤄동예싀

265, Taiwan, Yilan County, Luodong Township, Xingdong Rd

뤄동야시장(羅東夜市, LuoDong Night market)
  • 본문 이미지

시원한 냉천욕을 마치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위해 이란에서 유명한 야시장인 루어동야시장(로동야시장)으로 갑니다이곳은 이란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야시장으로 자료에 의하면타이베이에서도 스린야시장 다음으로 큰 규모의 야시장입니다그리고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기도하고요특히 루어동야시장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이한 먹거리들이 많은 곳이에요

타이페이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는 뤄동야시장 관광
  • 자오시 온천공원

262, Taiwan, Yilan County, Jiaoxi Township, 公園路70巷60號

자오시 온천공원 (Jiaoxi Hot Springs Park)
다시 택시를 타고 오늘의 마지막 목적이 쟈오시(礁溪) 온천마을로 이동합니다
  • 본문 이미지

저렴한 닥터피쉬탕에 발을 담궈보고요!!
온천욕을 마지막으로 쟈오시에서의 셋째 날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택시를 타고 타이베이로 돌아왔습니다

• 타오위안 국제공항

택시를 타고 이란에서 바로 타오위안 공항으로 이동
공항에서 긴긴 이란투어를 끝냈습니다!!기사님도 하루종일 운전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이렇게 짧은 3박4일 대만 투어가 끝나는 순간입니다!!!다음번에는 또 어떤 여행을 할까요?!!!
한국으로 돌아가면서 또 다른 여행계획을 세워봅니다!!!대만 안녕!!!다음에 또 만나!!!